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남산의 가을소경 1

어제 창경궁의 단풍이 물든 상태를 보니 남산의 산책길에도 

단풍이 물들었을것 같아 

성균관대의 명륜당의 은행나무의 단풍 모습을 담고 

남산으로 향하였다 

 

남산의 단풍들은 양지 바른곳에는 단풍이 물들고 

그늘진곳에는 이제 단풍으로 물들려고  하고 있다 

예전에 다녔던 길을 중심으로 백범 동상 안중근 기념관의 옆 광장의 단풍든 풍경을 담고 

남산 산책길로 찾아가 물들어 가는 산책길의 단풍풍경을 담았다 

 

다니는 동안 기온이 차가와 얇은 잠바를 입고 가서 

그늘진곳에서 사진을  담을 때는 몹시 추웠다 

 

추운 날씨에도 단풍든 산책릴이 아름다워

중간에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담아 보았다  

 

'사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산의 가을소경 3  (4) 2025.11.17
남산 가을 2  (2) 2025.11.17
명륜당 은행나무의 가을소경  (5) 2025.11.17
창경궁의 가을소경  (4) 2025.11.16
인천 대공원의 가을소경  (6) 202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