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성균관대학교 명륜당에 있는 은행나무의 노란 단풍이 궁금하여
명륜당에 있는 은행나무를 찾아갔다
이곳의 은행나무의 수세도 다른 은행나무처럼 크고 웅장하여
단풍을 들면 은행나무 수세가 장관이다
오늘은 날씨가 차가운 날씨였지만
차가운 날씨속에서도 은행나무의 단풍은
떨어지지 않고 멋지게 단풍이 들어 있었다





'사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남산 가을 2 (2) | 2025.11.17 |
|---|---|
| 남산의 가을소경 1 (2) | 2025.11.17 |
| 창경궁의 가을소경 (4) | 2025.11.16 |
| 인천 대공원의 가을소경 (6) | 2025.11.16 |
| 경복궁의 가을소경 3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아름다운 사람들 (4) | 2025.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