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양재시민의 숲 가을 소경

그 동안 연속적으로 몸이 안좋아 출사를 못하고 있다가 하늘공원을 갔는데 

그곳에서 초등학교 동창 친구를 우연히 만나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며

그 동안 지내온 이야기를 하였다 고향에 동창과 서울 동창모임이 있는데도

한번도 나오지 않이 궁금하였는데 그 동안 바쁘게 사느라 모임에 못 나왔는데 

이제는 여유로운 생활을 한다며 자주 만나자고 한다

그 친구도 사진을 좋아 해 시간이 나면 같이 사진을 찍으러 다니자고 한다 

그 첫번째로  양재 시민의 숲에서 만나자고 연락와 양재 시민숲에서 만나 

점심식사후 동구릉까지 다녀왔다 

 

 

'사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수궁의 가을소경  (4) 2025.11.13
동구릉의 가을소경  (2) 2025.11.13
소요산 단풍 3  (0) 2025.11.12
소요산 단풍 2  (0) 2025.11.12
소요산 단풍 1  (8) 2025.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