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친구와의 두번째 약속으로 지난 토요일
흐린날씨인데도 불구하고 덕수궁과 경복궁에서 만나
덕수궁과 경복궁의 가을을 담아 보았다
가을철 관광객이 인산 인해를 이뤄 물밀듯 들어았는데
이상하게도 관광객이 많은 때문인지 이날은 덕수궁과 경복궁을 무료로 입장시킨다



















'사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향원정의 가을소경 2 11/8 (4) | 2025.11.13 |
|---|---|
| 경복궁의 가을소경 근정전과 경회루 1 (2) | 2025.11.13 |
| 동구릉의 가을소경 (2) | 2025.11.13 |
| 양재시민의 숲 가을 소경 (2) | 2025.11.13 |
| 소요산 단풍 3 (0) | 2025.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