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밤부터 비와 바람이 함께 내리고 불고 하더니
어제는 바람이 세계불어 찬공기가 내려와 겨울이 다시 되돌아 온것 같이 추웠다
센 바람속에서 벚꽃잎들이 꽃비로 변하여 하얗게 떨어지는 저녁
벛꽃잎이 다 떨어져 버린줄 알았는데 이 정도로 남아
올해의 벚꽃은 이것으로 끝나는 것 같아
안타깝고 아쉬운 마음에 사진으로 담아 보았다


'사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불암산 철쭉축제 (7) | 2025.04.27 |
|---|---|
| 봄빛의 서울숲 (6) | 2025.04.27 |
| 남산 둘레길 벚꽃 산책 3 (24) | 2025.04.11 |
| 남산 둘레길 벚꽃 산책 2 (0) | 2025.04.11 |
| 남산 둘레길 벚꽃 산책 1 (0) | 2025.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