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남산 둘레길 벚꽃 산책 1

오늘은 내일 비소식이 있어 늦게 집을 나서 

남산 북측둘레길을 산책하며 사진들을 담고 왔다 

내일 비소식이 있어서인지 둘레길을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이곳은 시내보다 벚꽃들이 늦게 피는데 오늘 보니

이곳도 며칠 사이로 만개하고 있었다 

오랬만에 걷는 남산둘레길이 벚꽃들로 화사하게 피어

벚꽃터널로 변화 된 아름다운 남산 둘레 벚꽃길을 걸으며

옛 추억들을 생각하며 사진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