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은사에 운용매 그리고 홍매화가 이번주에 절정이 되겠다는
소식을 듣고 어제 봉은사에 다녀왔다
그러나 도착하고 보니 그 동안 날씨가 차가웠던 때문인지
그대로 인것 같다
입구 왼쪽에 있는 홍매화는 80% 정도 개화를 하고
운용매는 40% 정도 뒷편에 있는 홍매화는 30$ 정도
개화를 하여 작년보다 3주 정도 늦게 피는것 같다
작년에 하지 않았던 운용매앞에
줄을 쳐놓아 가까이서 담지 못하고 망원렌즈로 담았다
늦게피는 홍매화에 아쉬움을 뒤로 한채 봉은사를 나왔다


















'사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봉은사 홍매화 2 (6) | 2025.03.22 |
|---|---|
| 봉은사 홍매화 주차장옆 (0) | 2025.03.22 |
| 풍년화 (6) | 2025.03.15 |
| 홍릉숲 복수초 (8) | 2025.03.12 |
| 장미꽃 한송이 그대에게 드려요 (53) | 2025.02.03 |